Vienna
6일차 본문
이번 챕터에선 3D 게임을 만들었다. 터레인을 꾸미는 것부터 시작해서 간단한 게임을 구현해봤다.
오늘 배운 것
1. 파티클 시스템 컴포넌트 추가 및 설정
2. ScreenPointToRay 메소드 사용해서 월드 좌표 계산
3. 터레인 설정 및 꾸미기(높낮이 설정, 텍스쳐 입히고 나무 배치 등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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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번 챕터에선 3D 게임을 만들었다. 터레인을 꾸미는 것부터 시작해서 간단한 게임을 구현해봤다.
오늘 배운 것
1. 파티클 시스템 컴포넌트 추가 및 설정
2. ScreenPointToRay 메소드 사용해서 월드 좌표 계산
3. 터레인 설정 및 꾸미기(높낮이 설정, 텍스쳐 입히고 나무 배치 등)